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금호동 아우프글렛 : 서울 크로플을 찾는다면 (아우프글렛 주차 가능여부, 메뉴 포함)

by hyejinks2 2020. 5. 22.
반응형

 

 

금호동 아우프글렛에 가서 크로플 먹고 왔어요!

 

서울 크로플 파는 곳 중
지인통해 들은 곳은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카페랑
여기 아우프글렛!!!



 

 

 

여기는 굉장한 서울 크로플 맛집이에요!
평일에도 사람들이 앞에서 줄서고 있습니다

저희도 30분인가 기다린 다음에 들어갔어요ㅎㅎ
아우프글렛 주차 가능한지 궁금하실 수도 있는데
따로 주차 공간이 마련되지는 않았어요ㅠㅠ

그래서 차로 왔다가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가시는
고객들은 보이더라구요ㅎㅎ

 

 

 

금호동 아우프글렛 앞에는
요렇게 예쁘게 건물 벽화가 그려져 있는 건물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 저기 앞에서

사진 찍기도 하고 수다떨기도 하고ㅎㅎ

아우프글렛 카페 앞에 연한 하늘색이랑
해바라기가 이뻐요!
인스타 갬성ㅋㅋㅋㅋㅋ

 

 

 

 

 

카페 자체적으로도 벽화를 인테리어로 하고
꾸미기도 하는데 서울 크로플! 아우프글렛은 앞에 자연스레
핫플 포토존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아우프글렛 위치는 역이랑 완전 가까운건 아닌데
크로플이 엄청나게 맛있어서
사람들이 찾아와요ㅎㅎㅎ

위에 캡쳐 이미지에 단체석, 포장, 예약, 인터넷이라고
써져있는데 아우프글렛 주차 는 안써져 있어서
안되는거 같아요

 

 

 

제가 기다리다가 순번 다 되서 들어갈때
밖에 살짝 아우프글렛 주차 해 놓구
주문한거 수령해가셔서 디저트 비쥬얼 먼저 봤는데
벌써부터 침꼴깍!
(빨리 먹고 싶어어어>_<)

 

 

먼저 맘에 드는 메뉴로 결제를 했어요
알바생 분들은 거의 다 남자였어요


밑에는 아우프글렛 메뉴 가격 첨부하겠습니다:D

 

아우프글렛 메뉴 가격

 

 

무채색 벽지에 참 편안해 지는 금호동 카페에요!
여기가 1층이구요
1층만 보면 카페가 넓지 않구나 생각 할 수도
있는데ㅋㅋㅋ 지하 1층은 엄청 넓어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또다른 공간이 나왔는데 무진장 커요!

제가 갔을 때 지하에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전체 사진은 못찍고 살짝 분위기만 찍었네요ㅠㅠ

 

약간 누런빛? 조명인데 밝지 않구
수다떨기에 참 아늑하고 좋았어요ㅎㅎ

 

금호동 아우프글렛 1층에는 프라이빗하게
따로 룸같이 마련된 곳도 있었어요



 

 

 

드디어 진동벨이 울리구
크로플이 나왔답니다

저희는 크로플이랑 브라우니도 시켰어요
좀있다가 저녁식사를 거하게 할거기 때문에ㅋㅋ

넷이서 디저트 2개 + 음료 4개를 시켰어요


 


크로플 맛집을 검색하고

서울 크로플을 검색하고
크로플을 먹겠다는 몸부림!!!

드디어 먹어보았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와플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고
크로플이라고 해도 그냥 와플에 불과할거야
라며 카페를 이렇게 기다리면서 가야되나 싶었는데

세상에나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금호동 아우프글렛은 크로플 맛집입니다

 

 

맛이 겉바속촉이에요
속이 진짜 어찌나 부드러운지ㅜㅜ

글쓰는 지금 또 금호동 아우프글렛 가서
먹고 싶어요

그다음은 브라우니

 

 

크로플이 너무 맛있어서 브라우니가
살짝 묻혔지만 브라우니만의 초코초코함과
쫀득함은 참 잘어울렸어요ㅋㅋㅋㅋ

찐하고 달고 맛있어요 이것두!


 

 

 

넷이서 다 다르게 음료를 시키구
디저트랑 같이 먹었습니다!

"아우프글렛" 다녀오구
나서 동네벙네 서울 크로플 맛집 찾았다구
소문 냈어요ㅎㅎㅎㅎ

아우프글렛 주차는 안되지만
뚜벅이로 가거나 테이크아웃하라구 주절주절!

 

 

 

 

제가 가본 와플 맛집 중에 제일 맛있었어서
최애 크로플로 인정합니다

재방문율 200%

(또 기다리고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금호동 아우프글렛 에서
맛있게 먹고 온 후기 였습니다!

크로플 맛집을 찾고 있다면
아우프글렛 강추합니다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아우프글렛 지도 첨부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