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muse 어뮤즈립 색상소개, 어뮤즈일요일 발색해보다

by hyejinks2 2023. 10. 30.
반응형


어뮤즈매장을 찾다가 올리브영에
어뮤즈립이 있어서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갔다왔어요.
어뮤즈립 색상 종류랑
제가 발색해본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브랜드 소개

어뮤즈 amuse 는 지속가능한 가치소비를 위한 비건&웰니스를 amuse만의 컬러로
일상에 기분 좋은 바이브를 전달하는 서울베이스의 라이프스타일 비건&웰니스 뷰티브랜드입니다.

amuse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I am your lifesaver" 행복하게 태어난 제품만이 우리의 삶을
 즐겁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존중하며
amuse의 비건&웰니스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였다고 해요.

세계 비건 인증 단체 중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가진 프랑스 이브 비건 (EVE VEGAN)인증을
바탕으로 클린&비건 뷰티제품을
 계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어요.
 
 

어뮤즈립 색상

여러 틴트 제품들 중에 amuse는 지속력도 
중간이상 발색 색상도 예쁘다고 해서
어뮤즈듀틴트로 보고 왔어요. 듀틴트는 2만원이에요.




amuse 색상종류들은 엄청 다양한데,
라비앙코랄, 산들, 헬시복숭아, 캐롯듀, 복숭아, 어뮤즈일요일, 물복숭아, 피그브라운, 물먹장미, 서울소울, 플리징 등
저는 어뮤즈듀틴트 인기컬러 위주로 발라보았어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접 어뮤즈 발색 테스트 해보고,
세일기간에 3만원이상 구매하면 2천원 할인이어서 할인받았어요.



외관도 너무 예쁜 어뮤즈일요일
어뮤즈듀틴트는 모양이 참 예쁜거 같아요.
과연 지속력은 사용감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개봉하면 환불 불가인데 어뮤즈립
바로 뜯어서 사용해 보았어요.



톤다운된 로즈색상이랄까  어뮤즈듀틴트
너무 밤에 들어요. 촉촉해서 입에 뜨지 않고 좋아요.




어뮤즈듀틴트 지속력은 중간이상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약간 촉촉하게 느껴져서
많이 매트한 편은 아닌 거 같아요.






손등에 묻혔을 때도 오래간답니다.
어뮤즈일요일 엄지손가락에 발랐을 때 후기에요.
한번 사면 바꾸지 않고 계속 바르는 스타일인데,
앞으로 자주 바르고 다닐 거 같아요.


 
amuse 어뮤즈 매장을 찾는다면
올리브영에서 사면 될거 같아요.

올리브영 세일기간도 매달 있으니 그때
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