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히츨러 수수깡젤리 파는곳 : 못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

by hyejinks2 2020. 6. 6.
반응형

얼마전에 회사분이 엄청 맛있는 것을 주셨어요.
히츨러 히치스를 알려 주셨는데
먹어 보았는데 정말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이름하여 수수깡 젤리인데요.
수수깡젤리라고도 하고, 수수깡캔디라고도 합니다.
수수깡젤리 파는 곳도 같이 알려주셨어요.



히츨러는 독일 3대 젤리 브랜드로,
알록달록 수수깡을 닮은 귀여운 젤리여서
수수깡젤리라고 불리는 것 같아요.

히츨러 우주캔디도 많이 들어 보았는데,
이것은 처음이었어요.

세계과자점에 판다는 소식을 듣고,
송파구 문정점에 가보았는데 없었어요.

그 다음에 영등포 지하상가에 가봤는데,
히츨러 미니히치스 한 종류만 팔고 있었어요!


강남역 세계과자점은 매장규모가 커요.
그래서 강남역 지점에는 세가지 종류 다
있을 것 같지만,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에 수수깡젤리 파는곳을 검색했어요.
👧🍭
쿠팡에서 산 후기들이 많아서
저도 바로 쿠팡에서 주문했답니다.


로켓배송이어서 하루 만에 배송이 와서 참 좋았어요.
가격도 일반 매장보다 저렴할 거 같아요.



포장용기 안에는
수수깡젤리 3종이 들어 있어요.


수수깡젤리 가격 저도 이렇게 비쌀 줄
상상하지 못했답니다.

한 개당 가격이 5천원, 6천원이어서
가격은 참 사악하죠.
커피 한 잔보다도 비싸네요.


그래도 저는 3종을 1만 1천원에 샀답니다.



역시 온라인이 제일 저렴해요.
보기만 해도 정말 귀여운 젤리에요.

패션프루츠향이 첨가되어 있고
새콤달콤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번째로,
히츨러 히치스 캔디 75g이에요




아래 두번째는 히츨러 미니 히치스 사우어맛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이것도 125g이랍니다.

겉에 있는 가루 때문에 신 맛인데,
먹으면 먹을수록 달아진답니다.



세번째는 히츨러 히치스 머메이드션 125g이에요.
세번째 히츨러 수수깡젤리는 특히 수수깡과 크기도
모양도 더 비슷하게 생겼답니다.




수수깡처럼 반짝 반짝 빛나고,
식감은 쫀득쫀득 맛있는 젤리에요.



수수깡젤리 파는곳이 궁금하시다면,
큰 규모의 세계과자점을 가보시거나
또는 쿠팡에서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수수깡젤리 가격이 저렴한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