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밸롭 운동화 브랜드의 밸롭지압슬리퍼 이용후기 (feat. 사무실 슬리퍼) 

by hyejinks2 2023. 11. 27.
반응형

저는 평소에 하체가 붓는 것 같아요.

특히 종아리 붓기를 
빼고자 압박스타킹 양말도 구매하고,
밸롭 지압슬리퍼 칼로링을 샀어요. 


지압슬리퍼 기능이랑
제품사진촬영샷을 공유해드릴게요.


밸롭 지압슬리퍼가 SNS광고를 했을 때
 신발, 슬리퍼를 신는 것 만으로도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가 된다고 하니
 안 살 수 없었죠.

이 브랜드는 밸롭 운동화브랜드로 
건강을 위한 신발들을 파는 쇼핑몰 브랜드랍니다.


제가 샀을 때엔 
분홍색, 검정색만 있었는데 

지금은 연보라색, 그레이색까지
 신규 라인업이 추가되었네요.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편하게 365일 신을 수 있는
 사무실 슬리퍼로도 가능한 밸롭 지압슬리퍼랍니다.




예전에 발암, 유해물질이 슬리퍼에 있다고 
뉴스에 뜬 적이 있는데

밸롭운동화 브랜드에서 준비한 이 제품은 납, 카드뮴,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성분이 없어서 안심할 수 있어요.


신기만 해도 칼로리 소모된다는게 
왠만한 하체붓기완화 제품으로 제일 쉽고 편한 것 같아요.
하지정맥류가 있는 사람에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미리 방지하는 차원에서 여러 이유로
 저도 이용해 보았답니다.




밸롭 지압슬리퍼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냐면, 스트레치-라운딩 아웃솔의 다리붓기 
완화해주는데, 신발(사무실 슬리퍼로도 가능) 
굽이 통통하게 생겼어요!



내려갈 때 올라갈 때 하체근육이 이완되고 수축된답니다.

라운딩 구조의 아웃솔은 서있거나 걸을 때
 허벅지, 종아리 근육을 늘려주는 역할을 해요.







2주 착용하고 테스트했더니 종아리가 0.8cm이
 줄어들었다는 이 요물! 밸롭 지압슬리퍼랍니다.



또한 지압과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기초대사량이 증가돼요.






좌 우 합쳐서 1700여개의 이중돌기 족침이 
발가락 끝까지 군데군데 다 지압해준답니다.
사무실 슬리퍼로 신으면 졸음이 올 때 자동으로 
잠이 깰 거 같기도 해요.







왼쪽 오른쪽 발은 혈자리가 다르게 되어 있는데, 그에 맞게 밸롭 이 제품은 좌우 비대칭 지압 설계되어 있답니다.
저는 집에서 돌아다닐 때 신거나 사무실에서 신으려고 했는데, 주로 맨발에 집에서 신는 경우가 더 많아요.





제가 산 밸롭 지압슬리퍼 분홍색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그 어느 사무실 슬리퍼보다도 통통한 굽 느낌, 그렇다고 높은 편은 아니에요.





제가 찍은 앞 정면, 옆 측면 사진들 공유하겠습니다.



집에서 잠깐 신었는데도 압박 엄청 느껴져요ㅎㅎ
시원하고 혈액순환도 잘 될 거 같아요.




발바닥 곳곳 샅샅이 다 눌러줘서
만족스러운 밸롭 지압슬리퍼
오래 오래 사용해 보려고요.ㅎㅎ

 

쿠팡에서 할인 중이어서 

지금 좀 더 저렴해진 것 같아요

(리뷰 7천여개가 달린,, 4가지 색상 모두 다 있네요.)

https://link.coupang.com/a/bhoLs3

 

밸롭 여성 칼로링 지압슬리퍼 BA07012159 인디핑크 230

COUPANG

www.coupang.com

 



건강신발 브랜드 밸롭 만족 이용후기 끝.

 

 

반응형

댓글